【포토】 이영환 원로 목사, UP Dream ❪엎ㆍ드ㆍ림❫ 콘서트
상태바
【포토】 이영환 원로 목사, UP Dream ❪엎ㆍ드ㆍ림❫ 콘서트
  • 정은혜 기자
  • 승인 2020.11.24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수감사절과 이영환 원로 목사 70회 생신을 맞아 하나님께 찬양 올림
 지난 22일 대전한밭장로교회는 추수감사절과 이영환 원로목사 생신과 함께 ‘UP Dream 콘서트’를 진행했다

【대전=뉴스인뉴스】 정은혜 기자 = 지난 22일 대전한밭장로교회는 추수감사절과 이영환 원로목사 생신과 함께 ‘UP Dream 콘서트’를 진행했다.

이영환 목사 Oh holy night (오 거룩한 밤), 장자학교+Power kids
한밭제일장로교회 장자학교 학생들이 이영환 원로 목사와 함께 합창을 하고 있다. (사진=뉴스인뉴스 정은혜 기자)

이날 ‘추수감사절’과 ‘UP Dream (엎드림) 콘서트’에는 많은 내외분들이 참석하여, 이영환 목사가 걸어온 40년 목회 생활을, 많은 박수와 갈채를 받았다.

김종진 담임목사와 사모 등 귀빈들이 박수 갈채를 보내고 있다. (사진=뉴스인뉴스 정은혜 기자)
이영환 원로목사와 김종진 담임목사가 서로 안아주고 있다. (사진=뉴스인뉴스 정은혜 기자)
희망을 연주하는 하나님의 연주자 송솔나무 (사진=뉴스인뉴스 정은혜 기자)

이영환 원로목사는 말뿐인 설교가 아닌, 사랑과 섬김으로 몸소 생활에서 실천하는 목사, 사랑과 겸손으로 귀감이 되는 목회자, 아이들에게는 아버지 같은 사랑으로 품은 성직자였다.

이영환 원로목사가 '주님 다시 오실 때 까지'를 부르고 있다. (사진=뉴스인뉴스 정은혜 기자)
2부에서 박지혜 바이올리니스트 연주, '포스트 코로나, 소리로 빛을 빚어
이영환 원로목사와 김종진 담임목사가 두엣으로 노래를 부르고 있다. (사진=뉴스인뉴스 정은혜 기자)

그동안 개척으로 40년을 대형교회로 성장시켜놓고, 지난 2017년 67세의 젊은 나이에 아무 미련 없이, 후임 김종진 목사에게 위임했다.

이영환 원로목사가 송순근 사모와 함께 생일 촛불을 끄고 있다. (사진=뉴스인뉴스 정은혜 기자)
생일케익을 자르고 있는 이영환 원로 목사 (사진=뉴스인뉴스 정은혜 기자)
이영환 원로목사가 40년을 넘게 내조의 여왕 송순근 사모에게 뽀뽀로 보답하고 있다.(사진=뉴스인뉴스 정은혜 기자)
한밭제일장로교회 헷세드 찬무단들이 부채춤을 추는 모습은 어느 무용가들과도 비교할 수 있겠는가!
부채춤을 추고 있는 헷세드 찬무단 (사진=뉴스인뉴스 정은혜 기자)

가을의 끝자락,

감사의 달 한복판에서 아름다운 꿈의 나래를 펼칠 수 있게 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아름다운 꿈의 수레를 타고 행복을 수놓으며 달려온 몇 해 전,

누군가의 감칠맛 나는 노래를 들으며 나는 새로운꿈을 꾸었습니다.

찬양 콘서트! 당시의 낭에게는 품을 수 없는 꿈이였습니다.

그러나 주님이 주신 선물을 그냥 잠재울 수 없어 담대히 선포했습니다.

"앞으로 내가 찬양 콘서트를 하리라" 아무도 믿지 않을  선포였습니다.

 

하지만 나에게는 믿음이 있었습니다.

나에게 꿈을 꾸게 하신 주님이 나와 함께 계시기에, 내 꿈의 선포를 들으시는 주님이 계시기에,

그분이 함께 하시면 할 수 있다는 믿음이 있었기에, 간절히 기도하고 최선을 다하면

반드시 이루어진다는 확신과 간증이 있었기에  간절히 기도하며 오늘을 준비했습니다.

너무 많이 부족하지만, 주님께 올려드리는 찬양이기에 간절히 기도하며 오늘을 준비했습니다. 

믿음이 있기에 설렘과 감사 가득한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섰습니다. 

 

오늘의 소리와 호흡을 몽땅 주님께 올려드립니다.

간절히 기도하며 응원해 주신 동역자들이 계시기에 더욱더 새 힘을 얻습니다.

오늘을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한 감사와 고마움을 전해 드립니다.

누군가 나에게 지금 하고 싶은 말이 있느냐고 묻는다면, 나는 이렇게 외칠 것입니다.

"아직도 나는 새로운 꿈과 환상에 주리고 목마르다!"

여전히 진한 꿈과 환상을 품고 선포할 수 있게 해 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찬양할 수 있게 해 주신 주님께 모든 영광과 존귀를 올리며....  

                          사랑과 은혜에 빛진 자 이영환 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단독】양승조 전 충남지사, 6일 내일로미래로당과 선거협업
  • 【단독】 양승조ㆍ유정호 후보 선거 협업...더불어민주연합ㆍ조국혁신당은 의문?
  • 이장우 시장, "교도소 이전·호남선 지하화... 윤 대통령 두 가지 거듭 약속"
  • 【포토】제105주년 두계장터 4·1독립만세운동 기념식...1919년 4·1일 재현 행사
  • '4·10일 총선 선거운동' 내일로미래로 기호20번...어둠 뚫고 열띤 표심
  • 올해 세종 신도시 4천704가구·읍면지역 4천16가구…올 하반기 착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