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제30회 장동면민의 날 행사 성료... 700~800 여명 참석 '화합'
상태바
【포토】 제30회 장동면민의 날 행사 성료... 700~800 여명 참석 '화합'
  • 정은혜 기자
  • 승인 2022.09.25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채로운 문화 행사 등 성황리 개최
푸짐한 행운 상품으로 송아지, 냉장고, 세탁기 등

 

24일 제30회 장동면민의날 행사를 장동초등학교 운동장에서 개최하고 있다. (사진=뉴스인뉴스 정은혜 기자)

[전남장흥=뉴스인뉴스] 정은혜 기자 = 제30회 전남 장흥군 장동면민의 날 행사가 24일 오전 10시부터 장동면 초등학교 운동장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개최된 장동면민의 날 행사는 김성 장흥군수와 국회의원, 군의원, 향우 및 면민 등 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 체육, 공연 및 노래자랑 등 화합의 장을 도모했다. 화창한 가을날씨 속에 푸짐한 경품과 다양한 프로그램 등으로 성대하게 행사가 펼쳐졌다.

김성 장흥군수는 “우리 장동은 장흥의 동쪽에 위치한 가장 먼저 일출이 떠오르는 장동면은 인구는 1.200명에 불구하지만 그래도 대한민국의 유일한 안중근 의사의 위패가 모셔진 해동사가 있고, 또한 영남대첩을 승리를 이끌었던 우리 이순신 장군과 정경달 장군님의 추모를 기리는 단계사가 있고 신북 구석기 문화유적이 산제되어 있는 역사와 문화가 함께 어울려진 정의로운 고장”이라고 말했다.

앞으로 김성 군수는 “해동사를 교육·역사체험을 할 수 있는 추모관과 제암산 관광계획을 수립하고, 또한 신석기 문화유적발굴과 박물관 건립을 추진하겠다”고 말하면서" 김승남 국회의원과 제가 선거공약1호인 장평에서 장동으로 이어지는 4차선 도로를 빠른 시일내로 개통 될 수 있도록 건설계획에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축사 김승남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사진=뉴스인뉴스)

 

대회사에서 이시영 장동면장은 “코로나로 인한 어려움과 태풍으로 인한 고통도 다 떨쳐버리고 오늘 이렇게 다시 한자리에 모여 함께 할 수 있어 고마운 순간들입니다. 모처럼만에 열리는 장동면민의 날 계기로 우리 모두가 뜻을 모와 화합하고 단결하는 모습을 보여 준다”며“ 그 어떤 어려움과 역경도 헤쳐나 갈 수 있을 겁니다, 오늘 하루 마음껏 신명나게  즐거움을 함께하신 모두가  행복한 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사진=뉴스인뉴스 정은혜 기자)<br>
대회사에서 이시영 장동면장은 “코로나로 인한 어려움과 태풍으로 인한 고통도 다 떨쳐버리고 오늘 이렇게 다시 한자리에 모여 함께 할 수 있어 고마운 순간들입니다. 모처럼만에 열리는 장동면민의 날 계기로 우리 모두가 뜻을 모와 화합하고 단결하는 모습을 보여 준다”며“ 그 어떤 어려움과 역경도 헤쳐나 갈 수 있을 겁니다, 오늘 하루 마음껏 신명나게  즐거움을 함께하신 모두가  행복한 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사진=뉴스인뉴스 정은혜 기자)
백남규 번영회장은 “화창한 가을주말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제30회 장동면민회 날’ 행사에 방문해 주신 내외 귀빈과 출향우 여러분께 환영과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br>
백남규 번영회장은 “화창한 가을주말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제30회 장동면민회 날’ 행사에 방문해 주신 내외 귀빈과 출향우 여러분께 환영과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정봉주 주민자치위원장이 면민헌장 낭독를 하고 있다. (사진=뉴스인뉴스 정은혜 기자)
정봉주 주민자치위원장이 면민헌장 낭독를 하고 있다. (사진=뉴스인뉴스 정은혜 기자)

 

국기에 대한 경례 (사진=뉴스인뉴스 정은혜 기자)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개최된 장동면민의 날 행사는 김성 장흥군수와 국회의원, 군의원, 향우 및 면민 등 700~800여 명이 참석했다. (사진=뉴스인뉴스)

 

이웃사랑성금 용산마을 손정림 여사께서 백정선 (아들)과 1천만원을 기탁하고 김성 장흥군소와 이시영 면장과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뉴스인뉴스) 
정은식 장동초등 22회 섹스폰 연주, 조양리 관호,양곡 향우회장 (현 분당 레니엘호텔 대표). ( (사진=뉴스인뉴스)

이시영 장동면장은 용곡1구 대산사슴농장 박종우 대표가 송아지 한 마리를 기증했다“며“면민대회에서 소가 나오는 게 이번이 처음 있는 일“이라며 흥겨운 목소리로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게 소가 좋은 ‘송아지’라고 자세히 설명했다. 오늘 이 송아지는 1등하는 사람이 차지했다. (사진=뉴스인뉴스 정은혜 기자
공 굴리기 대회
코로나19 방역을 철저히 지켜가면서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의료진이 나와 대비하고 하고 있다. (사진=뉴스인뉴스)
풍물놀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단독】양승조 전 충남지사, 6일 내일로미래로당과 선거협업
  • 【단독】 양승조ㆍ유정호 후보 선거 협업...더불어민주연합ㆍ조국혁신당은 의문?
  • 이장우 시장, "교도소 이전·호남선 지하화... 윤 대통령 두 가지 거듭 약속"
  • 【포토】제105주년 두계장터 4·1독립만세운동 기념식...1919년 4·1일 재현 행사
  • '4·10일 총선 선거운동' 내일로미래로 기호20번...어둠 뚫고 열띤 표심
  • 올해 세종 신도시 4천704가구·읍면지역 4천16가구…올 하반기 착공